신갈청소년문화의집, 내가 만드는 방송 ‘꿈틀꿈틀’ 참가자 모집

도전, 청소년 숏폼 크리에이터

정연호 기자

2024-07-09 15:20:05




신갈청소년문화의집, 내가 만드는 방송 ‘꿈틀꿈틀’ 참가자 모집



[세종시사뉴스]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중심의 창의적 미디어 활동을 지원하는 ‘내가 만드는 방송 ‘꿈틀꿈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실시되는 ‘꿈틀꿈틀’은 7월 18일 20일 23일 25일 27일 총 5회기로 진행되며 ‘내가 만드는 숏폼’을 주제로 관내 10~15세 청소년 15명을 모집한다.

‘꿈틀꿈틀’ 프로그램은 영상의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영상 제작의 과정을 통해 창의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미디어리터러시 교육을 통해 미디어가 가지는 영향력과 창작자로서 가져야 할 책임을 이해해 청소년 중심의 건전한 미디어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미디어 소비자인 청소년들이 창작자가 되어 콘텐츠를 활용해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는 ‘내가 만드는 방송 ‘꿈틀꿈틀’’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한편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신갈·유림·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