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두산전자BG와 함께하는 장애인 주거환경개선 ‘러브하우스’ 후원금 전달식 진행

정연호 기자

2024-07-08 13:27:45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두산전자BG와 함께하는 장애인 주거환경개선 ‘러브하우스’ 후원금 전달식 진행



[세종시사뉴스]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은 지난 6월 25일 ㈜두산전자BG와 ‘러브하우스’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두산전자BG의 지역사회공헌활동인 ‘러브하우스’는 재가장애인을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을 돕는 사업이다.

‘러브하우스’는 지금까지 총 12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재가장애인에게 사랑받는 사업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두산전자BG에서는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두산전자BG 임·직원은 재가장애인 2가정의 주거환경 개선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폭염과 장마에 대비해 곰팡이 제거와 결로 방지 작업, 위생방역 청소로 이루어졌다.

㈜두산전자BG는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한근식 관장은 “러브하우스는 장애인의 주거개선 맞춤형 복지지원이다”며 “장애인이 행복할 수 있도록 따뜻한 동행에 참여하는 ㈜두산전자BG 임·직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