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31일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 개최 ‘모두를 잇는 행복이 꽃 펴’

20개 동 자치회관 수강생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공연으로 열띤 경합 펼쳐

정호영 기자

2024-10-24 07:35:55




성북구, 31일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 개최 ‘모두를 잇는 행복이 꽃 펴’



[세종시사뉴스] 서울 성북구와 성북구 주민자치협의회가 오는 31일 성북구민회관 대강당에서 20개 동 자치회관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낼 수 있는 ‘2024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더불어 작품전시회도 함께한다.

‘모두를 잇다, 행복꽃 피다’라는 주제 아래 올 한해 자치회관을 통해 빚어낸 실력을 발휘하고 열정을 함께 펼쳐보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성북구 20개 모든 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생과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자치회관 운영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수여식, 자치회관 프로그램을 통해 쌓은 실력을 뽐내는 경연대회, 자치회관의 다양한 모습을 엿 볼 수 있는 전시회로 이루어지는 잔치한마당이다.

특히 올해 전시회는 2003년부터 시작된 경연대회의 역사와 그간 동 축제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는 자치회관 공연 사진 등 성북구민 생활에 자리 잡은 자치회관 프로그램의 발자취를 담았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이번 경연대회에서 성북구민 모두가 화합된 모습을 한 자리에서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으며 이상언 협의회장은 “매주 만나는 수강생들에게 이번 경연대회가 특별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