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현 양주시장, ‘2024년 덕정 별빛마을 축제’ 참석ⵈ 관계자 ‘격려’

정호영 기자

2024-10-21 11:52:46




강수현 양주시장, ‘2024년 덕정 별빛마을 축제’ 참석ⵈ 관계자 ‘격려’



[세종시사뉴스] 강수현 양주시장이 지난 19일 관내 덕정역 앞 ‘별빛거리’ 일원에서 열린 ‘2024년 덕정 별빛마을 축제’에 참석해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덕정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상권 활성화와 지속 가능한 축제 모델 구축 및 양성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들로 구성된 ‘덕정 별빛마을 축제 위원회’의 ‘구슬땀’ 으로 성황리 막을 내렸다.

이날 축제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지역 직장인 밴드 23.5도, △트로트 가수 정들레, △밴드 스프링스 등 다양한 가수들의 축하 공연과 △매듭공예, △페이스페인팅, △원예프로그램, △릴스 체험 등 가지각색의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됐다.

또한, ‘덕정 별빛거리’ 및 덕정 오일장 거리 상인들이 참여한 먹거리 존은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북새통을 이뤘다.

아울러 관내 서정대학교에서 반려견을 위해 미용을 비롯한 각종 반려동물 관리법을 무료로 제공하고 예원예술대학교 학생들이 멋진 공연을 선보이며 행사는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지역주민이 스스로 지역을 재생시킬 수 있는 원동력을 확인할 수 있었던 중요한 행사였다”며 “이번 ‘덕정 별빛마을 축제’를 준비 단계부터 하나하나 직접 준비하신 지역주민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