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전자관광지도를 활용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 진행

음성군 관광 1+1으로 즐겨봐요

정연호 기자

2024-10-16 08:20:16




음성군, 전자관광지도를 활용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 진행



[세종시사뉴스] 음성군은 이달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 음성군 전자관광지도를 활용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음성군 전자관광지도’는 누구나 간편하게 음성군 관광지도와 관광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는 음성군 관광 안내 사이트이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음성군 전자관광지도’에 로그인 후 6개의 관광 코스를 방문하면 스마트폰 위치정보를 통해 자동으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군은 반기문평화기념관, 봉학정원, 감곡매괴성당 등 음성군 대표 관광지 13곳으로 6개의 관광 코스를 구성했다.

두 곳의 관광지를 1+1로 구성한 코스 1~5를 완주하면 코스 당 8천 원 상당의 음성군 농특산물을, 음성군 9개 읍면의 관광지로 구성된 코스 6을 완주하면 2만원 상당의 음성군 농특산물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1인이 코스 당 관광기념품 1개씩 총 6개까지 수령 가능하며 이벤트는 예산이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

자세한 정보는 음성군 블로그를 방문하거나 문화체육관광과 관광축제팀에 문의하면 된다.

채수찬 문화체육관광과장은 “음성군의 관광지도 즐기고 알찬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음성군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원남지 만보둘레길, 봉학정원 등 신규 관광지를 개발해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