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제11회 오봉산 석굴암 단풍맞이 산사음악회’ 개최ⵈ 천상의 무대 ‘개봉박두’

정호영 기자

2024-10-11 14:26:15




양주시, ‘제11회 오봉산 석굴암 단풍맞이 산사음악회’ 개최ⵈ 천상의 무대 ‘개봉박두’



[세종시사뉴스] “이번 단풍맞이 산사음악회를 통해 치열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석굴암에서 울려 퍼지는 감미로운 산사음악을 즐기고 우리 주변 이웃을 돌아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양주시가 오는 12일 관내 오봉산 석굴암 특설무대에서 ‘제11회 석굴암 단풍맞이 산사음악회’ 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대한불교조계종 오봉산 석굴암’ 이 주관한 ‘석굴암 단풍맞이 산사음악회’는 많은 주민의 따뜻한 관심과 동참 속에 진행되고 있는 석굴암의 대표적인 축제로 올해는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 행사에서는 제12회 자비의 쌀 나눔 및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자비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며 이어지는 2부 행사에서는 다양한 음악 공연이 펼쳐진다.

이날 성악가 재하, 가수 김다나, 이정빈, 장하은 등이 무대에 오르며 파스텔걸스와 김홍근 등 여러 출연진이 다채로운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에게 흥겨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오봉산 석굴암은 신라 문무왕 때 의상대사에 의해 창건됐으며 고려 공민와 당시 왕사였던 나옹화상이 수행했던 도량이기도 하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