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자원봉사센터, 저소득층 노인을 위한 V-동행 서비스 하반기 간담회 개최

임경희 기자

2024-10-11 12:51:45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저소득층 노인을 위한 V-동행 서비스 하반기 간담회 개최



[세종시사뉴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10월 8일 10일 양일간 안성맞춤랜드에서 V-동행 협력 기관 실무자 및 자원봉사자, V-택시 기사 등 190여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고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V-동행 서비스는 저소득층 노인을 대상으로 병원 동행과 이동 수단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간담회는 2024년 V-동행 서비스를 위해 노력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 인사와 사업 경과보고의 자리였다.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 2023년~2024년 2년 동안 어르신들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고 발이 되어 준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말하고 “본 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의 삶의 질이 향상됐으며 그로 인해 살고 싶은 안성이 됐다”고 말하며 남은 기간 유종의 미를 걷을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자원봉사자는 “어르신들의 건강도 지키고 말벗도 되어드려 무척 행복한 시간이었다 V-동행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보람됐다”고 말하며 뜻있는 봉사활동 참여 기회에 감사함을 표했다.

V-동행 서비스는 2024년 12월 13일까지 지원되며 이후 사회복지과에서 지속해서 운영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