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물 만난 평택 페스티벌’ 개최

물과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

임경희 기자

2024-10-10 11:57:33




‘2024 물 만난 평택 페스티벌’ 개최



[세종시사뉴스] 평택시 진위천 유원지에서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2024 물 만난 평택 페스티벌’ 이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은 물과 힐링을 주제로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가을 축제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진위천 야외 도서관’ 이 운영된다.

행사장 곳곳에 푹신한 빈백이 배치되어 관람객들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며 독서 큐레이팅과 물멍 존이 마련되어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독서를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힐링 여행 토크 콘서트’ 와 ‘음악 콘서트’ 가 펼쳐지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분위기를 제공한다.

체험을 선호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물 만난 힐링힐링 참여마당’도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오감 만족 힐링 공방과 스탬프 랠리가 진행되며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축제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물 만난 페스티벌 피크닉 존’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벼룩시장이 운영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평택의 자연과 물을 배경으로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먹거리, 그리고 체험활동을 통해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