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안성ESG나눔기업 13곳에 나눔기업패 전달

조인셋 김선기 대표 가정위탁아동 지원 위해 1억원 쾌척

임경희 기자

2024-10-07 13:34:49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안성ESG나눔기업 13곳에 나눔기업패 전달



[세종시사뉴스] 안성시는 지난 2일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관내 13개 기업 및 법인에 안성ESG나눔기업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경기 사랑의열매의 ‘ESG나눔기업’은 ESG경영을 실천하며 경기 사랑의열매를 통해 연 1천만원 이상 기부하는 기업을 의미한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안성ESG나눔기업 13곳이 참석했으며 지난 2023년 한 해 동안 안성시 지역사회를 위해 1천만원 이상 기부를 실천한 기업 및 법인에‘안성 ESG나눔기업패’를 전달했다.

전달식 중 조인셋 김선기 대표는 행사당일 안성시 가정위탁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1억원의 기부증서를 전달해 주위를 놀라게함과 동시에 훈훈함을 더했다.

조인셋는 안산시에 위치한 전자제품 제조 기업으로 2023년 안성시에 첫 기부를 시작하며 1억원을 쾌척해 안성4호 나눔명문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우리 안성시를 위해 지속적인 기부를 실천해 주신 안성 ESG나눔기업 13곳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나눔의 시간을 함께해 주신 기부자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안성시 이웃들에 큰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