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함께 웃는 여성봉사단과 함께 위기청소년 가정에 반찬 지원 진행

임경희 기자

2024-09-30 12:00:36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함께 웃는 여성봉사단과 함께 위기청소년 가정에 반찬 지원 진행



[세종시사뉴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024년 1월부터 매월 1회, 지역 내 기관 및 단체와 협력해 복지지원이 필요한 위기청소년 11명의 가정에 반찬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반찬 지원 대상자는 청소년안전망 및 관련 기관의 추천서를 받은 관내 9세에서 24세의 위기청소년으로 1388청소년지원단에 속해 있는 여성봉사단이 반찬 지원을 후원하며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직접 조리한 반찬을 신선하게 포장해 대상 가정에 지원하고 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송인철 센터장은 “반찬 지원은 단지 반찬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지역 사회의 협력과 연대로 위기청소년과 가정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데 중점을 두고 지원하는 사업이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위기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복지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해 청소년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안전망을 통해 위기청소년들의 어려움을 해소하며 지역사회의 연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