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립식사도서관, 무비토크‘영화로 만나는 소설-어떤 사랑의 모습들’ 운영

세대별 사랑과 결혼을 주제로 한 독서토론 프로그램

정연호 기자

2024-09-19 13:45:37




고양시립식사도서관, 무비토크‘영화로 만나는 소설-어떤 사랑의 모습들’ 운영



[세종시사뉴스] 고양특례시 식사도서관은 오는 10월 2일부터 무비토크‘영화로 만나는 소설-어떤 사랑의 모습들’을 운영한다.

‘영화로 만나는 소설-어떤 사랑의 모습들’은 평소 독서에 어려움을 느끼는 성인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영화화된 원작 소설을 다루는 입문형 독서토론 프로그램이다.

이번 무비토크에서는 저출산 극복에 맞춰 사랑과 결혼을 소재로 한 문학작품을 통해 인생의 시기별로 변화하는 사랑과 결혼의 모습을 살펴보며 여러 가지 의견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진행은 고양시를 비롯해 여러 기관에서 독서콘텐츠를 기획한 독서문화기획자 권인걸이 맡았다.

프로그램 △1회차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2회차는 ‘작은 아씨들’ △3회차는 ‘위대한 개츠비’ △4회차는 ‘밤에 우리 영혼은’ 으로 젊은 시절 사랑부터 노년의 결혼생활까지 세대별 사랑과 결혼을 다양한 관점으로 이야기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프로그램은 고양시 성인 15명을 대상으로 10월 2일부터 10월 3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총 4회 동안 식사도서관 2층 문화강좌실에서 진행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