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까지 따뜻한 한가위. ㈜피앤씨 김 12세트 기부

임경희 기자

2024-09-13 13:33:17




마음까지 따뜻한 한가위. ㈜피앤씨 김 12세트 기부



[세종시사뉴스] ㈜피앤씨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부를 결정했다.

지난 9월 10일 ㈜피앤씨는 김 12세트를 원곡면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피앤씨는 페인트 및 도료생산업체로 2000년 설립되어 2010년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을 받고 이후 ISO 9001 인증, ISO 14001 인증을 받았으며 지역 출신자 우선 채용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유대까지 아우르는 활동을 하고 있다.

㈜피앤씨 백승호 대표는 “기업을 운영하는 부분에서 지역사회와의 연대는 필수적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피앤씨는 지역 출신자들을 우선 채용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상생 관계에 힘쓰고 있지만, 직접적인 주민분들과의 유대관계 역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 기부를 통해 ㈜피앤씨와 원곡면민분들이 더 가까워질 수 있기를 바라고 따뜻하고 풍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광진 원곡면장은 “피앤씨는 정기적으로 원곡면에 기부를 해주셨는데, 이번에도 기부를 결정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면민분들을 살피고 면민분들을 위해서 일하는 데에 있어, ㈜피앤씨에서 해주시는 기부는 면민분들과 원곡면과의 관계를 연결해주는 다리 역할이 되기에 아주 큰 의미를 가진다 다시 한 번 기부를 결졍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