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천안지역위원회, 천안시복지재단 여성위생용품 1200팩 후원

임경희 기자

2024-09-03 09:32:39




천안시청사전경(사진=천안시)



[세종시사뉴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천안지역위원회는 3일 시청에서 ㈜SSK 연계를 통해 천안시복지재단에 여성위생용품 1,200팩을 후원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천안지역위원회는 국제라이온스협회 설립 목적을 준수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과 회원들의 우의와 친목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다.

현재 김성호 지역위원장 및 이상필, 황경순, 박영수, 이석화 지대위원장들과 최종문 재무국장 외 16개 라이온스클럽의 회장, 부회장, 총무, 재무들이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천안지역위원회 일동은 “지역의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해 장학금 전달 및 집수리, 김장, 연탄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며 “후원물품이 천안시 여성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운형 이사장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천안지역위원회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후원품이 지역 내 여성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재단이 올해 후원의 어려움이 많은 상황에서 많은 관심을 간곡히 요청드린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