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반려동물 사진 및 수기 공모전 개최

반려동물과 함께 한 사계를 주제로 9월 2일~27일 접수, 시상금 총 170만원

정호영 기자

2024-08-29 07:15:26




강남구, 반려동물 사진 및 수기 공모전 개최



[세종시사뉴스]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강남구 반려동물 사진 및 수기 공모전’을 개최하고 9월 2일부터 27일까지 작품을 접수한다.

올해로 5회째 맞는 공모전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보낸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주제로 진행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보낸 사계절의 추억과 계절나기 노하우를 담은 흑백 또는 컬러의 JPEG 사진 파일 1장과 글자 수 700자 이상 수기 1편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주소지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구청 공지사항 또는 홍보 포스터에 있는 QR코드에 접속해 네이버폼으로 작품을 응모하면 된다.

한 사람이 한 작품만 제출할 수 있다.

작품의 우수성, 독창성, 향후 활용도를 심사해 10월 중 △최우수상 1명 50만원 △우수상 2명 각 30만원 △장려상 3명 각 20만원씩 총 6명에게 170만원을 시상한다.

수상작은 구청 1층 로비 및 하반기에 열릴 강남구 반려견 순회놀이터에 전시할 예정이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나누며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민들이 반려동물과 더불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반려동물 친화 정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