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제6회 강동청소년교향악 축제 개최

클래식 연주자를 꿈꾸는 강동구 내 청소년 교향악단 11개팀 참여

정호영 기자

2024-08-23 09:22:02




강동구, 제6회 강동청소년교향악 축제 개최



[세종시사뉴스] 강동구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제6회 강동청소년교향악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축제는 청소년들이 전문 음악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문화예술의 풍요로운 발전을 위해 2017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올해는 클래식 연주자를 꿈꾸는 강동구 내 청소년 오케스트라 단체 11개 팀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연주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29일 오후 7시에는 ‘천동학생오케스트라’의 공연을 시작으로 ‘다온오케스트라’ 가 함께 무대를 꾸미며 △ 30일 오후 7시에는 ‘명원오케스트라’ 와 ‘한영중OB윈드오케스트라’ 가 공연을 이어간다.

△ 31일 오후 2시에는 ‘쁘띠주니어앙상블’, ‘소노로플루트앙상블’, ‘강동필유스챔버오케스트라’, ‘명성청소년오케스트라’ 가 차례로 공연을 펼친다.

같은 날 오후 7시 30분에는 ‘클라리넷앙상블아스라이’, ‘우리동네꿈나무예술학교오케스트라’, ‘강동구립청소년교향악단’이 무대에 오르며 폐막 공연으로 ‘우리동네꿈나무예술학교오케스트라’ 와 ‘강동구립청소년교향악단’이 합동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 1시간 전부터 매표소에서 지정 좌석권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