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2024년 두 번째‘더 스윗한 세상을 만드는 우리’ 공직사회 사랑의 헌혈 실시

임경희 기자

2024-08-19 13:46:21




아산교육지원청, 2024년 두 번째‘더 스윗한 세상을 만드는 우리’ 공직사회 사랑의 헌혈 실시



[세종시사뉴스]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이 19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 아산교육지원청 주차장에서 하절기 ‘더 스윗한 세상을 만드는 우리, 사랑의 헌혈’을 실시했다.

올해로 두 번째인 헌혈 행사는 인구 고령화 등 혈액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반면 안정적인 혈액 공급은 어려운 실정으로 공직사회에서 선도적으로 보탬이 되고자 마련했다.

아산교육지원청 박서우 교육장은 “교육 공직사회가 솔선수범해 건전한 헌혈문화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혈액원 관계자들, 그리고 각 기관의 많은 교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사랑의 헌혈을 통해 혈액 수급 안정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헌혈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대한적십자사 헌혈관리본부 누리집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까운 헌혈의 집 위치정보를 확인 후 방문하거나 헌혈버스를 예약할 수 있으며 헌혈의집 아산센터는 충남 아산시 번영로 215, 우전빌딩 4층에 운영 중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