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8동-까치산 탑본의원 사랑의 삼계탕 나눔

9일 취약가구 60명에게 말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정연호 기자

2024-08-12 15:07:36




화곡8동-까치산 탑본의원 사랑의 삼계탕 나눔



[세종시사뉴스] 서울 강서구 화곡8동 주민센터는 지난 9일 지역 내 의료기관과 함께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삼계탕 나눔 행사는 무더위에 노출된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사회공헌 행사이다.

이날은 까치산 탑본의원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앞서 까치산 탑본의원은 지역 내 식당에서 구매한 삼계탕 60인분과 응원의 메시지를 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이와 함께, 신간 아동 도서 80여 권을 동 주민센터 내 배다리작은도서관에 기증했다.

지역 내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돌봄 활동을 하는 우리동네돌봄단 회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에게 삼계탕을 직접 배달하고 안부를 물으며 온정을 나누었다.

이날 삼계탕을 받은 이 모 어르신은 “무더운 올여름 기력 회복을 위해 삼계탕을 챙겨주셔서 감사하다”며 “덕분에 올해 여름을 무탈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까치산 탑본의원은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어려운 이웃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정애 화곡8동 동장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힘든 시기에 이웃의 건강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하시는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복지자원을 발굴·연계해 취약계층에게 더 많은 나눔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