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위한 식료품 꾸러미 나눔 “따뜻한 밥상” 사업 실시

임경희 기자

2024-07-29 11:29:37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위한 식료품 꾸러미 나눔 “따뜻한 밥상” 사업 실시



[세종시사뉴스]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5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식료품 꾸러미 100세트와 정훈농장에서 기부한 계란 100판을 나눔하는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꾸러미를 포장하고 각 마을 이장 및 부녀회장들과 함께 배분에 참여했다.

식료품 꾸러미에는 간편하게 조리하는 식품 11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약계층이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정훈농장에서 기부한 신선한 계란 또한 함께 나누어져, 지역 주민들에게 건강한 영양 공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김영자 위원장은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식료품 나눔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 준비했다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양승동 서운면장은 “정성껏 준비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많은 협조를 해 주신 각 마을 이장 및 부녀회장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을 살피는 나눔 문화가 정착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